SallyAlly

폭식증을 극복중인 (탈)다이어터 샐리입니다

샐리의 (탈)다이어트 자세히보기

다이어트와 건강/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식단/ 야채볶음 feat.kimchi

샐리의법칙다이어트 2016. 4. 16. 13:03
728x90

드디어 올리는 다이어트 식단!
제가 즐겨먹는 야채볶음입니다 :)
키 재료는 마늘. 고추. 양상추입니다 ㅎ
올리브유는 당근 기본이구요.

여기에 기호에 따라 두부, 버섯, 쑥주, 닭가슴살 등을 넣어줍니다.

저는 여기에 닭가슴살을 넣었어요
닭가슴살 삶을 때도 고추를 조금 넣었습니당


빠른 요리를 위해 닭가슴살 삶는 동안 채소들을 손질해 줍니다

숑숑숑숑

기름 두르고 볶아줍니다.
고추, 마늘 먼저 넣고 아주 잠깐 볶다가
나머지 양파와 양상추를 넣습니다

닭가슴살은 배추의 풀이 죽어갈 때 쯤 넣어주세요

오늘은 집에 파김치가 있길래
궁금해서 넣어봤습니다 ㅋㅋㅋ
좀 즉흥적으로 넣어볼까 해서 넣은건데
그 감정이 사진에서도 보이는군욬

완성된 모습!
그냥 김치 겉저리같은 느낌도 드네요..ㅋㅋ
먹어봤더니 꿀맛!!

가끔 염분이 부족한거 같을 때 해먹어야겠어요 ㅋㅋ 아무래도 김치가 들어가니깐!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