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lyAlly

폭식증을 극복중인 (탈)다이어터 샐리입니다

샐리의 (탈)다이어트 자세히보기

다이어트와 건강/바디프로필 꿀팁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의 모든것 총정리 (1) 여자 티팬티, 속옷

샐리의법칙다이어트 2021. 2. 27. 17:27
728x90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은 프로필 촬영 전 꼭 미리 정해야 하는 것이다. 대략 1달 전에는 정해 놓아야 배송이 오고, 마음에 드는지 체크, 사진을 어떻게 찍을지도 정하기 좋다. 대부분 속옷(티팬티), 바디수트를 선택하는데, 사실 바디프로필 의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무궁무진하다. 여러 번 찍어보고, 관심이 많았던 1인으로서 관련 내용을 시리즈물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다.

 

 

(1) 여자 티팬티, 속옷
(2) 모노키니, 비키니
(3) 일상복 (청바지, 원피스, 점프슈트)
(4) 구매처

 

 

1.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 - 여자 티팬티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서는 티팬티 입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thong으로도 불리는 티팬티는 엉덩이를 더 크고 동그랗게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 바프 준비를 위해서 땀 흘리며 한 힙업 운동의 결과물을 보여주기에는 일반 삼각팬티에 비해 훨씬 유리하다.

 

 이때 입는 방법도 상당히 중요하다. (이전의 의상 입는 법에서 살짝 언급은 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한 번에 이해가 갈 것이다. 약간의 허리 꺾는 포즈와 옷 이 사선으로 몸을 가로지르도록, 허리까지 올려서 입었을 뿐인데 엉덩이 근육만 볼기 한쪽당 2kg씩은 붙은 것 같고, 복부의 살은 5kg쯤 빠지고, 갈비뼈 자체가 줄어들어 보인다. 아예 태생부터가 달라 보이는 이 변화는 물론 포즈의 차이도 있지만 입는 법에 의해서 더욱 드라마틱한 변화가 생긴 것이다.

 

 

 

 

2.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 -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

 대표적으로 바디프로필 촬영 시 입는 의상이 속옷이다. 속옷의 카테고리를 나눠서 적어 나가도록 하겠다. 이때, 각 의상마다 특유의 느낌을 적기는 했지만 고정된 것은 아니며 내가 어떤 헤어, 화장, 표정을 하고 제스처, 포징을 하느냐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마치 할리퀸이 청순한 얼굴이지만 광기 어리고 섹시한 캐릭터를 만들어낸 것처럼. 나는 의상의 분위기와 다른 분위기로 사진 찍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그렇게 하면 뻔하지 않은, 입체적이고 깊이감 있는 사진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 - 레이스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

 

 레이스 자체는 하늘하늘한 느낌을 주기 마련이다. 따라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쉽다. 하지만 진한 컬러를 선택하게 되면 살이 비쳐 보이는 것 덕에 농염한 섹시미를 줄 수도 있다.

 

 머리 장식을 추가해 흰색 레이스 속옷으로 신부, 웨딩 컨셉으로도 종종 찍는데 커플사진으로 찍으면 두고두고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여자 바디프로필속옷 - 솔리드

 

'바디프로필

 

 심플하게 컬러만 있는 솔리드 타입의 속옷은 주로 누드톤이나 블랙이 가장 깔끔하다. 이 경우 미니멀함에서 오는 세련됨, 고혹적인 섹시미,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 옷으로 시선이 분산되는 것을 막아 몸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의상이다.

 

당장 위 사진의 왼쪽과 오른쪽만 비교해 봐도 왼쪽보다 오른쪽이 조금 더 원초적이며, 몸에 집중하게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왼편도 브라는 솔리드이지만 하의에 흰 줄 몇 개만 갔을 뿐인데도 차이가 나는 것이다.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 - 스포티

 

여자 CK 속옷

 

일상복인 운동복의 느낌이 나면서도 유니 섹슈얼한 분위기도 나는 속옷이기 때문에 묘한 섹시미가 있다. 특히 덜 야해 보이지만 운동한 몸은 노출해 자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연출에 따라서 터프한 스포츠 느낌과 섹시함을 함께 발산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가 가장 무난하면서 핫하다.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바디수트

 

바디프로필 의상

 

 가렸지만 다 가리지 않은 것이 더욱 섹시해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인 바디수트는 이러한 점을 이용할 수 있다.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솔리드타입과 언더웨어인 레이스 라인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언더웨에 대해서만 써야하나 고민했지만, 나온 김에 통틀어서 적는게 나을듯해 두 가지를 모두 소개한다.

 

 우선 바디수트는 사타구니 라인이 허리춤까지 깊게 파일 수록(위 사진에서 파란 화살표 부분) 몸이 더 굴곡져 보인다. 상상만 했을 때에는 어깨가 커 보이는 부작용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사실상 사진을 보게 되면 엉덩이의 노출도가 상체보다 더 많아서 그런지 둔근이 부각돼 더욱 글래머러스하게 보인다. 추가적으로 다리도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다.

 

 솔리드 타입은 바지 안에 옷을 넣어 입을 때 삐져나오지 않기 위해 평소에도 입을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솔리드 속옷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프로필 촬영을 위해서는 누드톤이나 블랙 컬러가 가장 무난하고 바디프로필 느낌이 강렬하게 난다. 긴팔을 입으면 더욱 날씬해 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 몸의 굴곡 위주의 바디프로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본 글에서는 여자 바디프로필 의상인 여자 티팬티와 여자 바디프로필 속옷에 대해서 적어 보았으며, 다음 글에서는 다른 의상들에 대해서도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다. 아래의 글들도 바디프로필이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니 한번쯤은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날씬하고 글래머러스해 보이게 바프 의상 입는 팁
바디프로필 다이어트 식단 짜는 법
바디프로필 당일 준비해야 할 사항
바디프로필 포즈 A to Z
유지어터 쉽게 하는 법과 나의 루틴

 

AliExpress.com Product - NORMOV High Waist Bubble Butt Push Up Fitness Leggings Booty Sports Leggings For Fitness Women Seamless Workout Running Pants

 

 

728x90